추석개봉 영화 소식
1. ‘거미집’
1.1. 1970년대 영화감독이 걸작을 만들기 위한 이야기
1970년대 영화감독 기열이 걸작을 만들기 위해 촬영을 마친 영화를 다시 찍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블랙코미디.
1.2. 송강호 주연으로 블랙코미디 그리는 《거미집》
송강호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영화는 결말만 다시 찍으면 걸작이 될 거라는 망상에 사로잡힌 영화감독이 촬영을 끝나고 돌아간 배우와 스태프를 다시 불러모으며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다.
1.3.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 등 다양한 배우 출연
영화에는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며, 송강호와 함께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통해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개한다.
2. ‘1947 보스톤’
2.1. 한국 최초 마라톤 선수의 실화를 다루는 스포츠 드라마
1947년 미국 보스턴 마라톤 대회에 최초로 태극기를 가슴에 달고 출전한 선수 서윤복과 그의 감독 손기정의 실화를 다룬 스포츠 드라마이다.
2.2. 하정우, 임시완 주연으로 1947년 보스턴 마라톤 대회 출전 이야기
애국심과 감동을 다루며, 하정우가 손기정, 임시완이 서윤복을 연기하여 1947년 보스턴 마라톤 대회 출전 이야기를 그린다.
2.3. 2020년 코로나19 여파로 미뤄졌던 개봉 예정인 영화
코로나19로 인해 개봉이 미뤄졌으며, 작품의 완성도와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관객에게 감동과 여운을 전해주는 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3.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3.1. 가짜 퇴마사가 진짜 마귀를 물리치는 이야기
가짜 퇴마사가 진짜 마귀를 물리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유쾌한 코미디와 활극을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한다.
3.2. 강동원 주연으로 유쾌한 코미디 활극 그린 영화
강동원이 주연을 맡아 유쾌한 코미디와 활극을 선보이며, 영화는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3.3.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등 다수의 배우 참여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등 다수의 배우들이 참여하며, 감동적인 이야기와 풍성한 캐릭터 설정으로 관객들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